pexels-photo-27633.jpg

 

큐티는 Quiet Time의 약자로 하나님을 만나는 거룩한 시간을 말합니다.
우리교회는 온 교인이 큐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03년 10월부터 매 년 2회 큐티 입문자와 사역자 양성을 위해 실시된 세미나가 2017년 봄에 26기를 맞기도 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천여 명이 수료하였고, 2005년 가을부터는 큐티축제를 통해 큐티하는 성도들의 재충전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이제 말씀묵상의 정착기를 지나, 큐티의 새로운 부흥을 꿈꾸며 말씀묵상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큐티세미나는 안양지역 인근 교회에 이미 개방되어 있으며, 특히 2015년 중국 남방지역을 시작으로 2016년 전남순천 동문교회, 2017년 동두천 은성교회등 큐티사역을 시작하고자하는 교회에 세미나 지원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큐티를 통해 말씀을 따라 사는 복된 은혜를 경험하시면서, 더욱 깊은 통찰과 사랑으로 지역사회와 말씀선교를 섬기며 영향력을 미치게 되는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목적
1. 성도들이 큐티를 통해 각자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유지하며,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한다.
2. 큐티로 성숙해진 성도들이 소그룹 큐티 나눔과 변화된 삶을 통해 교회와 지역사회 속에서 영향력 있는 사역자로 서게 한다.
3. 큐티사역의 유익을 전교회적으로 나눔으로써 큐티운동이 광범위하게 일어나게 한다.
목표
1. 큐티를 통해 하나님을 깨닫는 순원
2. 큐티 사역을 통해 도전받고 서로 배우는 순장
3. 큐티 프로그램을 통해 믿음의 성장과 성숙을 이룬다.
세미나
베이직 세미나
업그레이드 세미나

 

2017년 26기 큐티베이직 세미나.jpg